할렐루야!
우리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을 올려드립니다.
2025년 하나님의 평안과 은혜가운데 축복의 한해가 되시길 기도드리며 오랜만에 일본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일본은4대째 크리스챤 집안의 이시바 시게루가 새로운 총리로 임명되었습니다.지난 크리스마스 예배에 참석한 일본총리의 모습이 뉴스에 잠시 비춰졌지만 신사참배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연일 들려오는 한국의 소식속에 일본인들은 어렵게 좋아진 한일관계가 다시 악화되지 않을까 우려하는 목소리가 많습니다.
한국이 속히 안정을 되찾고 한일 우방관계가 잘 지속되어 가길 소망합니다.
저희들이 미토 교회에 부임한지 12년째를 맞이합니다.
평생 도시에서 자라온 저희부부가 처음으로 읍단위마을에 거주하며 이 곳의 폐쇄적인 분위기등 어려움도 많았습니다.변함없으시고 저희들을 이곳에 보내주신 주님께서 극복할수 있는 힘을 주시고 때로는 하나님의 사람들을 때로는 사명을 감당하도록 섬길수 있는 영혼을 보내주셨습니다.
1.기도선교팀 방문
작년10월 22일부터 일주일간 의정부광명교회 기도선교팀9명이 오셔서 낮에는 미토의중요한 포인트장소들을 돌며 중보기도하고 밤에는 매일밤샘 철야기도로 섬겨주셨습니다.
“여호와가너를항상인도하여메마른곳에서도네영혼을만족하게하며네
뼈를 견고하게 하리니 너는 물 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
네게서 날 자들이 오랜 황폐된 곳들을 다시 세울 것이며 너는 역대의 파괴된 기초를 쌓으리니 너를 일컬어 무너진 데를 보수하는 자라 할것이며 길을 수축하여 거할곳이 되게 하는 자라 하리라.” 이사야 58장 11,12절
선교팀은 저희교회에 물댄동산의 비젼을 보여주시고 함께 기도해주셨습니다.
오랜만에 한국기도용사들의 파워에 힘입어 저희가정뿐만 아니라 성도님들도 큰 힘을 얻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일본을 사랑하시고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눈물로 기도의 씨앗을 뿌려주실 기도선교팀이 오시길 소망합니다.
2.10월6일에 와타나베 마이자매의 침례식이 있었습니다.
일본지사발령으로 근무하게 된 크리스챤인 한국남자친구와 함께 올해 5월부터 저희교회에 출석하게 된 자매입니다.
처음에는 침례에 대한 확신이 없었지만 매주 성경공부를 하며 침례를 받을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기독교인이적은일본교회에서침례를받는것은커다란결단이기에 하나님의 특별한 인도하심이었음을 확신합니다.
감사한것은 지난 12월 결혼신고를 마쳐서 정식부부가 된것입니다.
- 2023년 저희교회에 출석하여 침례를 받았던 자매가 동경에서 사역하는 목사님과 곧 결혼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넌크리스챤으로 1시간거리의 저희교회를 홈페이지를 보고 찾아왔고 예수님 영접후 침례,주일예배성수, 십일조드리기등 신앙인으로서 저희들의 안내에 잘 성장해 왔습니다. 결혼을 위해 기도하며 본인도 헌신자로 살며 배우자도 헌신자를 찾고 싶다며 크리스챤결혼매칭단체에 등록을 하였습니다.
크리스챤의 수가 적은 일본에서 이러한 단체들이 도움이 됩니다.
일본을 위해 기도하며 하나님 나라를 세워갈 자매의 가정과 사역위에하나님의 크신 은총이 늘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 건강상 이유로 다께이 목사는 12월 3주정도의 휴식을 갖었습니다.
교회임원들을 중심으로 교회가 좀 더 결속하게되었고크리스마스예배에는 건강하게 다께이 목사도 복귀하고 성도들의 믿지않는 가족들도 함께 예배하고 크리스마스를 축하할수 있어서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 다께이 목사의 소년원원목사역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매달한명의소년을만나이야기를나누고 크리스마스기념일에 메세지와 찬양으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전하였습니다.
- 2025년 교회표어는 “주님의 사랑으로 사랑하기 시작합시다”입니다.
예수님의 사랑과 섬김 헌신으로 더욱 뜨겁게 사랑하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